자주묻는질문(FAQ)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FAQ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견적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려 상담을 진행합니다.
혹은 전화 상담 후 견적서 발행 가능합니다.
양사 협의 후에 입고 일정 조율하여 진행합니다.
당일 물류창고 사정 및 입고 품목,수량에 따라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택배비는 사이즈, 무게, 월 물동량에 따라 요율이 결정됩니다.
보관비는 팔레트 당 일할 500원으로 계산됩니다.
고객 화주에게 물류관리 시스템(Plus CL) 고객 전용 계정을 제공합니다.
최소 입고 예정 2일 전까지는 고객용 물류관리 시스템인 Plus CL을 통해 입고 예정서를 등록해야 합니다.
홈쇼핑 직택배는 택배사 전용 전산에서 송장 출력 후 SH플러스 물류관리 시스템(Plus CL)에 업로드하여 출고 진행합니다.
직송은 이메일로 발주 접수 후 물류관리 시스템(Plus CL)에 업로드, 송장 출력하여 실시간으로 재고 반영됩니다.
고객전용 계정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재고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홈쇼핑 외 일반 발주 마감시간은 오후 3시입니다.
홈쇼핑 방송 및 기타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진행으로 출고량이 현저히 늘어날 경우, 사전에 SH플러스와 협의 후 출고에 지장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홈쇼핑 방송 또는 일반 발송 마감 기준인 오후 3시까지 접수된 건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SH플러스에서 제공하는 고객용 물류관리 시스템인 Plus CL에 등록된 상품은 실시간으로 재고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플러스에서 제공하는 고객용 물류관리 시스템인 Plus CL에 반품 신청을 하면 요청 상품은 물류창고로 회수됩니다.
반품된 상품은 불량과 정상품으로 선별하여 양품화 작업과정을 거쳐 정상 혹은 불량재고로 업로드합니다.
업로드된 재고 상황은 역시 고객 전용 계정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SH플러스는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등원로 47-1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통일로 / 자유로 / 제2자유로 10분 이내에 진입 가능한 위치입니다.

네 가능합니다. 반품된 제품은 양품화 재작업을 통하여 정상제품으로 분류하고 남은 불량 재고에 한해서는 양사 협의후 반출할 수 있습니다.

견적 확인 후, 계약을 전제로 사용하고자 하는 창고를 실사 할 수 있습니다.

SH플러스는 E-WMS를 기반한 바코드 작업으로 전산화가 가능하므로 상품 종류가 많아도 작업이 가능합니다.